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하하 MC 발탁 김진호 결혼 우상혁 1위 총정리

by 류씨네 대표 2022. 7. 29.

MBC '강변가요제 뉴챌린지' MC로 래퍼 겸 MC 하하와 아나운서 정다희가 선정됐다. 하하는 런닝맨, 놀면뭐하니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외에도 음악, 유튜브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정다희 아나운서는 이번 강변가요제가 진행되는 강원도 원주 출신으로 현재 MBC 뉴스투데이 진행을 맡고 있다.

 

하하 MC 발탁, 정다희와 함께

강변가요제 뉴챌린지는 공모 단계에서 벌써 1200명의 참가자가 지우너해 흥행을 예상한다. 본선 무대는 오는 9월 3일 강원도 원주시 간현관광지 야외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며, 이번 MC는 하하와, 아나운서 정다희가 선정됐다. 원주 출신의 정다희 아나운서가 21년만에 돌아온 강변가요제를 한층 더 빛내줄거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진호 결혼

SG워너비 멤버 김진호가 결혼을 발표했다. 예비신부는 1년 교제한 비연예인으로 오는 10월 23일 식 예정이다. 그는 "화려한 꽃송이보다 흙 속에 묻힌 뿌리를 보게 해준 무엇을 노래해야 하는지 고민할 수 있게 해준 여러분께 매번 마음 빚을 지며 삽니다. 늦은 점 미안합니다." 라고 전했다. 한편 그룹 SG워너비는 작년 MBC 놀면뭐하니에 출연하며 차트 역주행을 하는 등 다시 주목 받았다. 김진호는 1인 기획사 목소리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여 WSG워너비 후보곡 잇츠 타임을 발표했다.

 

우상혁 1위 높이뛰기 간판

세계육상연맹은 29일 홈페이지에 남자 높이뛰기 월드랭킹 1위로 우상혁의 이름을 알렸다. 우상혁은 지난 7월 26일 기준, 1천388점으로 이탈리아의 탬베리를 11점 차로 이겼다. 한국 육상 선수가 세계랭킹 1위에 오른것은 우상혁 선수가 처음으로 국민적 감동인 상황이다. 우상혁은 26세, 국군체육부대 소속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