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재범 합류 쇼미더머니 11 "원소주 홍보 아니야.." 슬롬 프로듀서 2번째 라인업 공개

by 류씨네 대표 2022. 7. 27.

'쇼미 더 머니 11' 측이 27일 박재범의 프로듀서 합류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박재범은 슬롬과 쇼미 더 머니 11에서 한 팀을 이뤄 출연 예정이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쇼미 더 머니 시즌4와 시즌6에서 프로듀서로 출연한 바 있다.

 

박재범 합류 쇼미더머니 11 프로듀서 2차 라인업 공개

공식 발표 이후 박재범은 자신의 SNS에 "쇼미 더 머니 11 lets go"라는 글을 업로드했다. 이름 만으로도 존재감을 입증하는 가장 핫한 아티스트이자 사업가 박재범이 오랜만에 프로듀서로 돌아온 이유는 무엇일까. 그는 그 질문에 "진정성 있고, 스타성 있는 지원자와 함께 팀을 꾸리고 싶다. 마인드가 좋은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고 대답했다. 열심히 하겠다는 그의 행보가 기대가 된다. 

한편 지는 시즌에 이어 다시 프로듀서로 합류한 슬롬은 '회전목마'로 음원 차트 돌풍을 일으킨 비트메이커이다.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이름을 알린 그는 쇼미 더 머니 출연으로 일약 스타가 되었다. 최근 여러 예능에도 출연하며 그 유명세를 입증하고 있다. 릴보이, 그루비 룸에 이어 박재범, 슬롬까지 프로듀서 두 팀을 공개하며 힙합신을 화제로 이끄는 쇼미 더 머니 11은 오는 30일까지 래퍼 공개 모집 중이다. 온라인 이메일, SNS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댓글